본문 바로가기
동기부여

내 삶을 바꾸고 싶다면 패러다임을 바꿔라.

by 자유로운 지구인 2021. 12. 3.
반응형

 

우리는 살아가며 경험한 것들과 타인과 환경에 의해 나의 패러다임이 만들어지고 잠재의식 속에 그 패러다임이 알게 모르게 내 삶을 지배하고 있다.

내 삶을 바꾸고 싶으면 그 패러다임을 바꿔야 한다.

근데 이게 쉬운 일이 아님. 존나 어려움 그래서 소수의 사람만이 성공함.

따라서 이미 성공한 사람 곁에서 그들의 성공법을 배워야 한다.

 

사람들이 생각이란걸 잘 안 함.

아무 가치 즉 사실, 본인이 어떠한 가치를 만드는지 조차 모르며 그 일을 계속해서 반복하고 또 반복함. 심지어 내가 그 일을 왜 해야 하는지?라는 물음이 생겨도 그 습관을 바꾸지 않고 반복함. 잠재의식 속 본인의 패러다임에 지배당함.

 

잠재의식속 내 패러다임에 지배당하지 않고 생각을 통해 내 패러다임을 통제할 수 있어야 함.

내가 누구인지?

내가 만든 성과, 나의 평소 행동 패턴을 관찰할 것

좋아하는것은 무엇인지? 어떻게 타인에게 대하는지? 나의 생각들은 부정적인지 긍정적인지?

나에게 진짜 만족감을 줄수 있는 일이 무엇인지? 금전적인 결과만을 쫒는것이 아닌 진짜 참된 가치를 찾으려 노력해야함.

나에 대해 알아야 하고 알기위해 노력해야함.

 

그렇다면 어떻게?

주파수를 높여라. 우리 뇌는 생각을 통해 진동을 보내면 그 주파수에 맞는 것들이 끌려온다.

내가 어떤 생각들을 하는지 귀 기울이고 거기에 의문을 가져라. 왜? 그렇게 생각해? 왜 그렇게 행동하지? 등 그리고 내가 원하는 결과를 만들어 내는 일을 선택하라.

 

결과적으로 내가 원하는것이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나는 왜 살아 있고 매일 아침에 왜 눈을 뜨는지 생각해보라.

금전적인 결과물이 아닌 진짜 만족감을 줄 수 있는 일을 찾아라.

 

 

반응형

댓글